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관광과 등록일 2021-09-06
제목 ‘가장 한국적 라이프 순천’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공개
-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통해 9월 3일 공개 - 
- 순천 요곡·구산마을 등 배경으로 정겨운 마을 일상 선보여 -

순천의 정겨운 일상을 담은 한국관광공사의 홍보영상 ‘가장 한국적 라이프 순천편’이 지난 3일 한국관광공사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한국관광공사는 K-힙합에 민요를 가미한 한국관광 바이럴 신규 홍보영상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에 순천편을 포함한 총 8개의 영상을 제작 완료하고 본격 홍보를 시작한다. 

순천편은 ‘가장 한국적 라이프’를 주제로 한국의 전통적 삶의 방식을 담은 영상을 현대 힙합과 민요를 가미한 음악을 통해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선보인다.

1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순천의 요곡마을, 구산마을 등을 배경으로 따뜻하면서도 정겨운 마을의 일상을 보여준다.

이번 영상은 순천 이외에도 경주·안동, 대구, 서산, 부산·통영, 양양·강릉, 서울 등 총 10개 도시의 영상이 공개되며, 각 지역의 전통·현대적 매력을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인다.

순천시 관계자는 “국내 유명 힙합 뮤지션들과 협업을 통해 음악으로 지역을 연상시키는 ‘소닉 브랜딩’ 관광마케팅을 최초 시도하는 것으로, 순천을 세계 각국에 알려 지역관광산업 활성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제공 : 관광과 관광마케팅팀(749-5794)
첨부파일 1.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 순천편.jpg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