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홍보실 등록일 2023-04-18
제목 문화가 있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서 예술의 전당 마스터피스를 만나세요
- 예술의전당 명품 공연 영상화한 「SAC on Screen」 정원박람회장에서 상시 상영 -
- 정원 나들이도 하고 수준급 문화생활도 즐기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가 서울 예술의 전당 명품 공연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SAC on Screen」 프로그램을 박람회 기간 중 상시 운영한다. 

「SAC on Screen」이란 예술의전당 무대에 올랐던 우수 공연을 영상으로 제작해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수도권과 지방 간 문화격차를 해소하는 데에 크게 기여해 왔다. 10여 대의 카메라로 촬영한 현장감 넘치는 영상들은 공연장 1열 좌석보다 더 생생하게 아티스트의 표정과 몸짓을 감상할 수 있어, 공연 애호가들의 수요도 높다.

본래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월 최대 2회 상영권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조직위와 예술의전당이 체결한 MOU로 박람회 기간 중 상시 상영이 가능해졌다.

정원박람회를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발레 「호두까기 인형」, 뮤지컬 「명성황후」, 「베를린 필하모닉」 클래식 공연, 오페라 「마술피리」를 포함 총 35편의 우수한 공연 영상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서울에서도 좌석 잡기 어려운 명품 공연들을 국가정원과 오천그린광장에서 무료로 상영하고 있으니, 넉넉히 시간을 잡고 오셔서 정원 나들이와 함께 수준급 문화공연도 즐기고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AC on Screen」 작품은 순천만국가정원 1층 국제습지센터상영관에서 매일 11시와 15시 정각에 상영되며, 오천그린광장에서도 4개월(4, 6, 9, 10)간 주말 저녁마다 무빙시어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4.SAC on SCREEN 4월 프로그램 일정.jpg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