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허가민원과 등록일 2023-12-12
제목 순천시 민원전담부서 서비스 향상 교육 실시
- 민원인 눈높이에 맞는 공감대 형성으로 친절서비스 제공 -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원전담부서인 허가민원과 전 직원과 희망부서 민원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원전담부서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공공기관 서비스 분야 전문 강사인 박혜화 위앤미교육연구소 대표를 초빙해 진행했다.

대민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는 ‘마인드 갖기’에 포인트를 두고 구성되어 참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친절은 민원서비스의 기본자세이다.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말에 귀 기울여 공감하는 행정을 실천하고, 업무의 전문성을 강화해 민원서비스를 한 단계 끌어 올려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민원 담당 공무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이 민원서비스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 허가민원과 민원봉사팀(061-749-5815)
첨부파일 3. 민원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1).jpg
첨부파일 3. 민원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2).jpg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