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느림! 여유! “순천형 힐링캠프” 참가하세요
- 1박 2일 과정, 참여자 60명 선착순 모집 -
순천시는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 과정으로 순천만 에코촌, 순천만 정원 일원에서 순천시민을 대상으로 고도원과 함께 하는 순천형 힐링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순천시는 지난 해 9월 순천만 정원에서 (재)아침편지문화재단(대표 고도원)과 행복, 힐링문화 창조를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작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총 220명이 참여하는 힐링캠프를 운영한 바 있으며, 참여자 90%이상의 높은 호응도와 만족감에 힘입어 2기 순천형 힐링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힐링캠프는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한 고도원 작가가 직접 운영하는 깊은 산속 옹달샘의 힐링 프로그램을 우리시 순천만정원 등 지역 대표 힐링자원과 연계하여 순천형 힐링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게 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통나무 명상, 힐링 마사지, 호흡 명상, 걷기 명상, 춤 명상 등 다양한 명상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고도원의 ‘꿈너머 꿈’ 특강과 참가자가 함께 하는 즉문즉답 시간도 갖게 된다.
순천형 힐링캠프는 60명을 선착순 접수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깊은 산속 옹달샘 홈페이지(http://www.godowoncenter.com)" 또는 ”순천시 행복돌봄과“(061-749-6684)를 통해 접수하고, 참가비는 50,000원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우리시의 우수한 생태‧힐링자원과 연계한 휴식, 치유, 명상 등 순천형 힐링프로그램을 우리시에서 직접 운영함으로써 순천시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살기좋고 행복한 도시로서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